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정말 이게 쓰레기통이라구요???
    작성자
    박지현
    쓰레기통이라고는 아무도 생각 못할꺼에요 인테리어 가구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네요 일단 허리를 숙이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과 어두운 밤에도 led등이 훤히 밝혀준다는 장정도 너무 좋네요 20L봉투에 딱 맞게 나온 사이즈라 휴지통에 맞는 비닐 안 찾으셔도 됩니다 실용성과 디자인 두가지를 갖춘 요 제품 망설이지 마시고 저 믿고 꼭 들 사세요
  2. 평점
    별5개
    디자인 굿, 편이성 굿~
    작성자
    염진경
    휴지통은 왜 항상 휴지통일수밖에 없을까 하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요.. 그 생각을 바꾸게 해준 제품인듯요 유려한 디자인에 똠방한 다리~ 다리가 없는 일반휴지통은 아랫부분에 알게모르게 쌓였을지 모를 먼지와 습기로 늘 찜찜했었는데 이제품은 아랫부분이 공중부양 되어있어 만족스럽네요 종량제봉투에 맞는 싸이즈라는것도 편리합니다
  3. 평점
    별5개
    편리함에한번.디자인에또한번!
    작성자
    배점선
    보물찾기를한느낌이네요^^ 디자인에한번.편리함에한번더놀랏네요 모던한디자인이라거실어디에놔두어도잘어울리네요 누가쓰레기통이라믿을까요ㅋ 편리함은말할것없고소음이전혀없어너무좋습니다. 두마리토끼를잡은듯한물건이네요 다음번동생집들이선물로2개더주문하려구요 선물하기에전혀손색이없을것같아적극추천드립니다!
  4. 평점
    별5개
    엄청 편해요!
    작성자
    이주혜
    기존에 발로 밟아서 여는 휴지통 쓰다가 패달 부분이 고장나서 이왕 사는거 예쁜걸로 사자 하고 검색하다가 발견했어요. 센서 휴지통이라니 가전은 템빨이라더니 휴지통도 템빨이네요 ㅋㅋ 디자인도 예쁘고 손에 음식물이나 먼지 묻은 쓰레기 버릴때 진짜 편해요. 그리고 전엔 청소할때 통 옮기고 청소기 돌리고서 다시 제자리에 둬야 했는데 이건 다리가 있어서 옮길 필요 없이 청소기가 슉슉 들어가요 ㅋㅋ 짱편함 ㅜ 엄마집에 하나 더 사드리려고요!
  5. 평점
    별5개
    이게 휴지통인가?
    작성자
    문지은
    기존에 있던 휴지통은 밟아서 쓰다보니 뚜껑열리고 닫힐때 소리가 좀 났었어요 꼭 밟아야한다는 번거로움도 있었구요 이건 자동이니 너무 좋은거죠~ 디자인이 예쁘니까 애들도 좋아하고 쓰레기버리러 가는걸 즐거워할정도에요 안에 봉투를 따로안사도 된다는점에 저는 가장 큰 점수드립니다ㅎ 잘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