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우와~~~~
    작성자
    신명선
    가구인가요?쓰레기통인가요?% 다자인이 넘 예쁘네요, 넘예쁘서 오랜된 우리집 가구 어째요 ㅜㅜ 가구를 바꿀수도 없고 아~~~~~
  2. 평점
    별5개
    우리집 요물입니다
    작성자
    김지혜

    우리집 요물입니다 완전요!
    뚜껑 있는 휴지통을 써도 완전 밀폐되지는 않는 게 늘 고민이었어요.

    그리고 똑딱이를 눌러야만 뚜껑이 열리고, 쓰레기를 버릴 수 있는게

    불편했습니다.


    그런데, 루미 자동센서 휴지통은 가까이만 가면 자동으로 문이 열리고

    깔끔하게 쓸 수 있어서 만족해요.


    특히나 4개의 다리가 있어서 허리 숙일 일도 없고

    휴지통 바닥에 습기도 안 차고 아주 좋습니다.

  3. 평점
    별5개
    [마리슈타이거] 루미 자동센서 휴지통 20L
    작성자
    양인선
    우선 색감부터 감성적이라 집 인테리어와 다 잘 어울려서 어디에 두어도 이뻐요! 그리고 20L 사이즈라 넉넉해서 부피 큰 쓰레기 버리기에도 좋았구, 손이 자주가는 쓰레기통에 자동센서라 확실히 정말 편했어요. 다른컬러도 구매예정입니다!
  4. 평점
    별5개
    디자인이 넘 이뻐요.
    작성자
    임효진
    중국산 자동 쓰레기통 쓰다가 이 제품을 사용하니 집안 분위가 역시나 다르네요. 역시 디자인 굿굿이예요- 그리고 센서감지라 뚜껑열때 손대지 않아서 위생적이라서 좋아요.
  5. 평점
    별5개
    자동센스 휴지통
    작성자
    안현희
    디자인이 너무 깔끔하고 예뻐요 자동으로 문이 열린다고해서 지저분한거 들고 휴지통 문열면 주변이 너무 지저분해서 또 청소해야해고 많이 불편했는데 자동센스. 가까이 가면 문이 자동으로 열린다고해서 가격도 부담없고 해서 그냥 별 기대없이 구매했는데 어머 웬일 너무편하고 좋아요. 휴지통은 일단 안보이는 곳에 숨겨두고 보는데 이거는 디자인이 세련되고 군더덕이 없어 보이는곳에도 두어도 주변과 조화되며 너무예뻐요 디자인은 덤인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