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가벼운데 항공 모터라하니 기대 되요!
    작성자
    조미정
    가벼운데 항공 모터라하니 기대 되요!
  2. 평점
    별5개
    여행용으로 최고예요
    작성자
    방지영
    부모님 여행 가실 사용하시라고 사드렸는데 사이즈도 작고 바람 쐬기도 쎄서 머리도 금방 말리고 머리도 덜 상하는 것 같아서 좋아요. 그리고 가벼운게 젤 젤 좋은것 같아요
  3. 평점
    별5개
    가정용 / 여행용으로 모두 만족하는 제품 입니다
    작성자
    유진숙

    기존 다**드라이기는 무거워서 짐을 쌀때 불편하고 무게 차지를 많이 했는데

    이 제품은 가벼워서 좋아요~ 가벼워도 성능은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오아의 가성비 갑 가전을 항상 사용하고 있어서, 이제품도 픽했습니다


  4. 평점
    별4개
    가벼워서 좋아요
    작성자
    염진경
    전에 쓰던 드라이기는 무게감이 있어서 급하게 사용할때 좀 버겁고 불편했어요 이 제품은 일단 가벼우면서도 성능이 좋아서 만족스럽네요^^
  5. 평점
    별5개
    오~~~굿
    작성자
    장윤희
    곧 여행가는데 넘 좋네요 굿굿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