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최고에요~!
    작성자
    오지윤
    작고 가벼운데 강력해요. 거기에 예쁘기까지 하네요^^
  2. 평점
    별5개
    이거 진짜 너무 좋아요
    작성자
    박지현
    귀엽고 깜찍한 싸이즈에 성능도 너무 좋네요 바람 세기도 강력해요 지인들에게도 선물하려고 합니다
  3. 평점
    별5개
    주문완료
    작성자
    김경희
    초경량에 미니한 귀여운디자인에 구매 주문했어요~!! 여행을 자주 다니는편인데 ~ 작은 드라이기가 필요했거든요~ 빠르게 잘 마르길 기대하며~~(두근두근^-^) 실사용후~ 후기남길께요^^
  4. 평점
    별5개
    작고 성능좋은 드라이기
    작성자
    유수아
    뭐니뭐니해도 드라이기는 바람쌔고 머리 잘 마르는게 최고예요~ 거기다가 성능좋은데 작고 귀엽기까지 하다니 더할나위없이 최고의 드라이기네요~ 빨리 써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이번 휴가때도 가방속에 쏙 넣어갖고 갈껍니다~^-^
  5. 평점
    별5개
    너무 작고 귀여운데
    작성자
    강민정
    너무 작고 귀여운데 바람까지 쎄다니 써보지는 않았지만 풍속량에 기대가되네용 펜션이나 리조트엔 드라이기들이 다 약했는데 여행용으로 이렇게 작고 성능까지좋다니 빨리받아보고싶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