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엄청 빨리 말라요~
    작성자
    김란
    빠른 속도로 머리가 말라요~ 디자인도 예쁩니다.
  2. 평점
    별5개
    귀엽고 예뻐요
    작성자
    김승미
    일단 블루 색상이 너무 예쁘고 미니라 작고 귀여워요. 또한 318g 초경량이라 그런지 가벼워서 손목에 무리가 없어서 좋아요. 딸내미가 매번 머리 말릴때 마다 팔 아프다고 하더니 지금은 혼자서도 머리 잘 말려요^^
  3. 평점
    별5개
    오오오~아 에어리 미니드라이기 주문했어요~
    작성자
    황서연

    주말마다 캠핑이니 펜션이니 자주 다니는데.. 큰 드라이기는 부담스러워서 알아보다가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초경량 이라 손목에 무리도 가지않고 가볍고 사이즈도 작아서 여행용으로 딱인거같습니다. 

    머리숱이 많아서 조금 걱정도 했지만 바람이 강력해서 빠르게 건조되는거 같아 좋아보입니다 ^^ 

  4. 평점
    별5개
    주문했어요~
    작성자
    문지은
    저희집은 머리숱부자라서 가볍고 잘마르는 드라이가 필요한데 마침 딱 좋은것같아서 주문했어요 벌써 기대됩니다
  5. 평점
    별3개
    주문했어요~~ 두근 두근~
    작성자
    권효진
    평소에 바람쎈 드라이기 찾기 힘들어서 매번 실패하다 다른 브랜드 꺼 쓰는데 너무 커서 여행할때 들고 다니기 번거로워 구매해봅니다^^ 기대~~❤️도착하면 써보고 또 적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