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디자인이 이쁜 오아 에어리 드라이기
    작성자
    김세진

    여행용 미니 드라이기가 필요해서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초경량에 성능 또한 매우 좋을거 같아요.

    디자인도 이쁘고 빨리 받아보고싶어요!!

  2. 평점
    별5개
    후기!
    작성자
    최고은

    디자인도 너무 이쁘구용 사용감 너무 좋네요 ~

    작은사이즈라 바람이 약할줄알았는데 강력해여 바람 아주만족입니다 

  3. 평점
    별5개
    후기 남겨요..
    작성자
    장효진
    주위에서 좋다구해서 구매했어요.. 크기도 작고 여행갈때도 넘 편한거 같구. 바람도 잘나오구 사용하기도 넘 좋네요..
  4. 평점
    별5개
    예쁜나만의 드라이기
    작성자
    문금성
    색깔도 너무이쁘고 작은데 바람이 짱짱짱!!! 특히 여행갈때 완전좋을거 같아요~~
  5. 평점
    별5개
    완전 편해요~
    작성자
    이상철
    작고 이뻐요~~바람도잘나오고 휴대하기편해서좋아요!!! 강추!!!!!!!!!!!!여행을자주다니는편인데 여행갈때들고가기 편해서좋은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