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만족합니다.
    작성자
    최동숙

    드라이기가 하나 더 필요해서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크기도 작고 성능도 좋을거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사이즈도 좋고 가벼워서 사용하기 좋고 어디 놀러 다닐때 가져가기 좋을거 같아요


    아침마다 출근 전에 드라이 하는데 사용하기도 편하고 드라이 시간도 단축된거 같아요~

  2. 평점
    별5개
    작지만 강력해요~
    작성자
    김희경
    머리카락이 길어서 머리감고 말리는 시간이 길어요~ 이 드라이기는 바람이 엄청 세서, 긴 머리카락도 금방 말릴 수 있어요~ 음이온이 나와서인지, 머리결도 상하지 않는 것 같고, 머리 말린 후에 머리결이 찰랑찰랑해 지는 느낌이예요~^^
  3. 평점
    별3개
    오아 드라이기
    작성자
    강미소

    제품 좋다고 주위에서 추천해주셔서 이번에 구매해요. 빨리 받아보고싶네요

  4. 평점
    별5개
    오아 에어리 미니 드라이기 고속 BLDC 헤어 드라이어 음이온 초경량 휴대용 드라이기
    작성자
    양인선
    아이가있는 육아맘으로써 사용해본 후기 남겨봅니다. 아기와 함께 여행갈때 특히 짐이 많은데, 오아 에어리 미니 드라이기는 가벼워 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았습니다. 저소음이라 드라이기 소리로 아기도 안놀라고 편하게 잘쓰고있습니다. 그리고 작은사이즈라 풍향도 별로 좋지않을까했는데 생각보다 바람도 강력해서 놀랐어요! 여행다닐때 꼭 챙기는 물건중 하나가 됬습니다. 내돈내산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