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찐 애정 크림
    작성자
    김지현
    이 크림 진짜 찐이예요ㅋ 다른 기초라인들도 워낙 유명하고 좋은데, 좋은 것은 그만큼 가격이~~ 저는 영양감많은 크림은 굉장히 오일리해서 온도가 높은 지금같은 계절에 화장하기 좀 부담스러울때 있는데 이 크림은 신기하게도 흡수가 빠르고 번들거리지 않더라고요? 기존꺼 보습이나 발림성, 너무 만족했는데, 리뉴얼된 크림이 더 좋다고 하드라구요. 생일선물로 남편이 졸라서 겟. 오랜만에 얼굴에서 빛이 나기를~
  2. 평점
    별5개
    SK2 에스케이투 스킨파워 어드밴스드 크림 100g(리뉴얼)
    작성자
    김지현

    와우! sk2 리뉴얼되서 오랜만에 샀네요~ 
    피부를 정말 쫀쫀하게 잡아줘서 노화를 막아주는것 같아요~

    나이가 들면서 화장품도 좋은걸 발라야 하더라구요~ 

    미리미리 관리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3. 평점
    별5개
    젊어지는 피부로
    작성자
    박지연
    Sk2기초만 쓰는데 이번에 크림이 너무 기대됩니다 지성피부라 크림은 무겁고 기름져서 잘 안쓰게 되는데 40대 중반이 되다보니 피부도 바뀌고 주름도 있어서 관리가 필요해 저한테 딱 맞는 제품이라 잘 썹하야겠어요
  4. 평점
    별5개
    피부 나이를 되돌리는 비밀~
    작성자
    박주희

    한 번 쓰면 왜 SK-Ⅱ인지 알게 된다는 그 크림!!!


    40대 후반이 되니 피부가 푸석해지고 탄력이 떨어져 예전과 달리 얼굴선이 무너지는 느낌을 받곤 합니다.

    리뉴얼된 'SK-Ⅱ 스킨파워 어드밴스드 크림'이 피부에 어떤 변화를 가져다줄지 정말 기대됩니다.

    매일 사용할수록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과 탄력, 윤기를 직접 경험하며 다시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되찾고 싶습니다.

  5. 평점
    별5개
    비싼만큼 피부관리종합 제품이네요
    작성자
    김아연
    비싼 만큼 빠른 촉촉함·윤기·피부결 좋고, 꾸준히 탄력 관리용으로 쓰게되는 제품이에요 바르면 피부가 촉촉하고 쫀쫀해지는 느낌이 좋은 것 같아요 가격은 부담되지만 꾸준히 사용하니 피부가 매끈하고 윤기 있어 보여서 쓰게 되네여~ 점점 나이들어가면서 피부에 제품들도 잘 안듣는 편인데 효과를 보니 가격대비 쓰게 되는 제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