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슈타이거 전자동 쓰레기통 사용한 지 며칠 됐는데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아요. 센서 인식이 빨라 손만 가까이 가져가도 뚜껑이 부드럽게 열리고, 자동으로 닫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냄새도 잘 차단돼 주방이 훨씬 쾌적해졌어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봉투 교체도 어렵지 않아 편리하고, 소음도 크지 않아 사용할 때 부담이 없습니다.
평점
[마리슈타이거] 루미 자동센서 휴지통 20L 대만족~!!
작성자
천지윤
일단 디자인이 너무 깔끔하고 예뻐서 인테리어 해치지 않아서 좋아요.
원목 다리가 있어서 높이도 적당하고 바닥에 먼지도 끼지 않구요.
자동센서 인식도 빠르고 요리하다가 손 안대고 툭 버릴수 있어서 정말 편리해요~
20L 용량 쓰레기 봉투 끼우면 딱맞고 넉넉해서 좋아요.
정말 강추해요~!!
평점
기대평~과연 쓰레기통일까요~???^^
작성자
김민숙
이사를 했는데 집을 올 리모델링을 해서 기존에 쓰고 있던 쓰레기통을 이번 기회에 바꿔보고자 큰맘 먹고 쇼핑을 시작했는데
와~우 눈으로 보기만해도 이게 뭐지??? 과연 쓰레기통일까???
확인해보고자 단번에 결정~ 주문~~~
평점
마리슈타이거 :)_루미 자동센서 휴지통 20L
작성자
구희정
이사오면서 휴지통 찾아보다가 인테리어에 이질감 없이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오브제 같은 느낌에 휴지통 같지 않은 휴지통이에요~
신혼부부인 저희한테 딱 맞는 20리터 종량제봉투 용량에 너무 안성맞춤인듯,자동센서라서 요리하다가 주방쓰레기 버리기도 수월하고 헬로록키 봇청소기 사용시 편리하고도 좋으네요~
평점
깔끔한 디자인에 반하다
작성자
유수아
휴지통이 다 거기서 거기인듯하지만 아무거나 구입할수 없는 제품인데요
실용적인건 당연하구요 우리집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려야 하죠
이것저것 따지다 결정한 예쁜 휴지통이 여기있네요
쓰레기를 자꾸 버리고 싶어지는 자동으로 열리는 센서도 넘 좋구요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제게는 딱 입니다
이번에 아기낳은 제 동생에게도 필요한것 같아 선물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