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볼륨·C컬 스타일링을 한 번에 할 수 있어 가성비 좋은 제품인 것 앝아요. 가볍고 사용이 쉬워 출근 전 빠른 스타일링이 가능해서 좋네요~ 다이슨급은 아니지만 강한 컬보다는 적당컬로 유지되는 것 같아 출근용으로 딱이네요
평점
갓성비 6n1 스타일러 기대기대
작성자
김지현
신상 구매욕구가 마구 올라올때
갓성비 제품으로 여러개 찾아보다가
색상에 먼저 뿅! 반해서 성능을 비교해봣는데
제 눈에 띈건
‘자동 전원 차단 기능‘
‘KC 전자파 인증과 ‘KC 안전 인증’ 을 받은 제품이드라고요!
색상도 디쟌도 이쁘고 성능도 말모인데
안전성도 챙겻다니, 진심으로 만드셨구나 하고 질렀어요
바람도 12가지 라는데 얼마나 다를라나 기대중입니다요 ㅎ
평점
멀티 헤어스타일러 기대평
작성자
박주희
평소 헤어 스타일링에 자신이 없는 똥손이라 이런 제품을 꼭 사용해보고 싶었어요!
바쁜 아침 출근 준비 시간이나 중요한 약속이 있는 날에도 드라이부터 컬, 볼륨 스타일링까지 손쉽게 할 수 있다고 하니 시간과 비용까지 절약할 수 있어 정말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