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피부가 예민한데다 요즘 초미세먼지에 더욱더 고민스러웠었는데
클렝징이 편리해지는 초음파 클렌저, 미세 진동으로 부드럽게 각질층까지 정돈 되는것만 같아요 평소 2단계로 데일리 클렌징 추천해요~
브러쉬에 클렌져 묻혀서 롤링해주면 파워스핀 실리콘 브러쉬가
미세 진동까지 더해주니 극한의 딥클렌징 되서 너무 좋으네요~
평점
간편 편리 효과대박~
작성자
염진경
가정용 미용기기가 일반화된 지 이미 오래잖아요?
저 또한 예외는 아니라서 클렌져제품, 탄력강화제품 등등 두어가지 있답니다.. 단지 있기만 해서 문제지만요^^;;
제가 기존제품을 쓰면서 불편하게 느꼈던점은요
1. 꼭 제품전용 고유앰플을 써야한다는거
2. 평평헤드를 사용해 문질러주면 자극은? 또 모공속 피지는?
3. 여행가서도 쓸수있는 충전용랑인가?
4. 무겁다...
5. 세안용제품인데 방수는 잘 되고있는건가?
6. 사용시간은 왜 꼭 정해져있는거지? 등등 이었는데요
요 제품은 제 불편함과 의문점을 모두 해소해주네요^
기존앰플 아무거나 사용가능하다는 점이 제겐 제일 매력적이었구요.. 쓰고난 후 피부가 가볍고 매끈하게 만져지고 그래서인지 쏙쏙 잘 흡수되는게 느껴집니다!
실리콘솔이 노폐물과 피지를 싹 끌어내서 가져가는 듯한~ 그러면서도 자극은 거의 없어요~
원래 색조 없이 맨얼굴로 다니는지라 기본피부가 정말정말 중요한 제게 딱 맞는 !!!
평점
살까 말까 고민하다 샀는데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네요
작성자
박지현
트러블이 심한 피부였는데 이거 쓰고 여드름 생기는게 많이 줄었어요
워시멜로 사용후 블락헤드도 많이 감소 되었구요
화장도 엄청 잘 받더라구요
클렌징 강도가 4단계로 되어 있어 그날 그날 피부에 따라 사용할수 있다는게 너무 좋네요
방수기능도 있어 샤워할때도 맘 편히 쓰고 있어요
한번 충전으로 5개월 사용 가능하니 이 또한 얼마나 편한지...
매끈한 피부결로 돌아가고 싶다면 이 제품 강력추천 합니다
평점
여름 개기름 대비 클렌저 구매
작성자
이주혜
디바이스만 7개 있는 디바이스 처돌이 인데요.
프라엘 맨 처음 출시했을때 풀세트로 사고 효과도 많이 봤었던지라
새로운 디바이스 기계가 나오면 겹치지 않는 선에서 구매해서 사용하는 편인데
기존 프라엘 클렌져가 있어서 나중에 나온 클렌져는 살 생각이 없었어요.
근데 여행 갔을때 같이간 동생이 이런 형태의 클렌저를 가져와서
세수할때 자기꺼 쓰라고 해서 일주일 동안 써보니 너무 좋은거에요!
그립감도 훨씬 좋고 가벼운데 풀방수라서 그게 너무 편했어요.
다녀와서 살까말까 고민하다 결국 믿음의 프라엘껄로 질러버림 ^^
이제 여름인데 피지 개기름 없애줘야죠 ㅋㅋ
자극도 없고 확실히 앰플이 더 쏙쏙 흡수되는것 같아요!
이번에도 현명한 소비♥ ㅋㅋㅋ
평점
똥손입니다
작성자
문지은
피부에 관심은 많으나 귀찮아서 클렌징 대충하는.
한달에 한번 마법에 걸리기전 피부 난리나는.
이제 여름이라 땀이 많이 나는 그런 사람입니다.
.
.
관심은 있지만 똥손이고 귀차니즘이 심해서 주문했습니다
피부상태에 따라 조절도 가능하고
스킨로션바르면서 달라진 피부를 느낄수 있어서 좋았어요
결정적으로 세척이 쉬워요!!!